HNU뉴스

2022학년도 대학발전 특별기여 우수 부서원 포상

작성일 2023-01-19 10:04

작성자 김현민

조회수 11665

수정

본교 이광섭 총장은 1월 18일(수) 오후 5시 총장실에서 ‘2022학년도 대학발전 특별기여 우수 부서원 포상’을 진행했다.
대학발전 특별기여 우수부서 및 개인 포상제도는 금년도에 처음 시행하는 제도로, ‘능동적 업무수행을 통한 부서 성과 향상에 기여’ 하거나, ‘대학 전체 행정부서의 행정 효율성 향상에 기여’, ‘대외적으로 대학의 위상 향상에 기여’ 한 부서 또는 개인을 포상하여 구성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이를 전사적으로 확산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선정된 이종영 감독(시설안전팀)은 영광스러운 1호 포상자로 ‘능동적 업무수행을 통한 부서 성과 향상에 기여’하고, ‘대학 예산을 절감’한 공적을 인정받아 포상증과 더불어 소정의 상금과 포상휴가를 수여 받았다. 특별히 이종영 감독은 안전하고 쾌적한 캠퍼스 환경 관리를 위해 능동적으로 환경관리에 매진하였으며, 집중호우를 대비하여 배수로를 예방정비하거나, 둑방을 마련하는 등의 노고를 인정받았다.
IMG_0003.JPG
이광섭 총장은 "특별히 대학 발전에 기여한 부서 및 개인을 포상하기 위해 마련된 본 제도에 적합한 분이 상을 수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늘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셨던 이종영 감독님의 노력과 대학에 대한 애정에 대해 조금이나마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IMG_0013.JPG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