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원 작성 시 유의사항]
휴학원 작성 시 다음의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한 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 휴학신청원은 개강일로부터 수업일수 1/3선까지만 접수 받습니다.
2. 개강일 이후부터는 미등록 휴학이 불가능함으로 당해 학기 미등록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3. 휴학원 작성 시 보호자란에 반드시 보호자 도장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서명불가)
4. 휴학원을 제출하기 전에 필히 지도(멘토)교수 또는 학과장님과 상담을 받은 후 확인서명을 받아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5. 기타사항
1) 모든 입학생(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은 입학한 첫 학기에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2) 수업일수 1/3선 이후에 휴학 할 경우 등록금전액이 소멸됩니다.
(수업일수 1/3선 이전에 휴학 할 경우 기납입한 등록금은 전액 복학학기로 이월됩니다.)
3) 군휴학의 경우 입영통지서에 학번, 학과, 본인 연락처, 부모님 연락처, 집 전화번호를 적 은 후에 제출 하시면 됩니다.
[방문 or 팩스(042-629-8007)로 제출해도 되며 팩스로 보낼 경우 꼭 입영통지서가 잘 도착 되었는지를 전화 (042-629-8103)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