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11.20(수) 18:00 ~)
1) 사 유: 시스템운영팀/개발팀 기계실 전기 공사 (UPS 교체)
2) 일 정: 2013년 11월20일(수) 18시 ~ 11월 21일(목) 04시 (10시간 예정)
3) 중단서비스 : 본교 포탈, 통합/학사, Hi-Class, 학술정보(도서관), 메일(받기만 가능), 핸디, 대표 홈페이지(일부만 가능) 등
4) 계속서비스 : 인터넷, 인터넷 전화(56주년 기념관), 일부 정보화 장비
수시입시일정을 고려하여 정한 일정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문의: 시스템운영팀 042)629-7916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