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입관리 사유
○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시설이용자, 시설종사자, 기타 방문객을 위한 위생관리
○ 건물 이용자 출입현황 파악을 통한 확진자 발생시 이동 동선 파악자료 마련
* 출입관리 방법
○ 출입확인
-교직원, 학생: 신분증(학생증) 개별 태그로 확인 <출입문 개방 상태에서도 태그 가능>
-(외부) 방문객: 출입대장 작성
- 출입대장 비치 장소 : 건물별 주 출입구
- 작성 시기 : 주 출입구 출입시 개별 상시작성
○ 주 출입구 관리
-출입통제 건물 및 주 출입구 : 대학본부 등 21개 건물(22개 주 출입구)
-근로장학생 배치: 출입대장 작성 안내, 자가진단테이블 관리, 발열체크
- 배치장소 : 대학본부·학생회관·인사례교양동(각 1개소), 56주년기념관(2개소)
- 배정인원 : 13명 (건물 경비인력과 협력 관리)
※주 출입구 외 출입구: 전면 폐쇄
○출입관리 기간: 2020. 3. 10(화) ~ 3. 27(금) 까지 (토,일요일 제외)
* 기타 협조사항
○배달음식 주문 자제
○ 식당(멘사크리스티) 이용시 리테이블에 한쪽 방향으로 앉아 식사하기
○ 중식시간을 자율적으로 사용(11:30~13:20)
첨부 : 주 출입구(출입대장 비치장소) 및 관리부서 1부.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