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는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17일 오전 10시 교내 성지관과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 창조관 등에서 개최했다.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은 신입생 2,842명을 대상으로 본행사를 성지관에서 진행했으며, 사회과학대학과 생명나노과학대학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했다.
입학식은 이승철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과 신입생 대표의 선서, 곽충환 대전기독학원 이사장 축사, 총장 훈화, 박영진 총동문회장 축사, 박성현 총학생회장 환영사, 성적우수장학증서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장학제도와 취업 및 국제교류 프로그램 안내, 입학 및 전자출결 안내, 장학제도, 학과별 안내와 소개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신입생 환영 축하공연으로 동아리 ‘스플린’과 ‘토네이도’ 공연도 진행됐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이후 학생들은 학과별 오리엔테이션도 진행했으며, 교수 및 재학생 면담이 진행됐다.
이승철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한남대학교에서 보내게 될 4년의 시간은 단순한 학업을 넘어, 이 시대가 직면한 다양한 도전과 난제를 해결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이 미래를 바꾸는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꿈을 이루어가는 모든 순간을 한남대학교가 함께하겠다“고 훈화했다.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