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U뉴스

한남대 여름방학 맞아 지역청년 전문교육과정 운영

작성일 2023-06-21 10:21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3686

수정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3학년도 거점형 특화프로그램으로 ‘D-HNU 인재 커넥트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청년을 위한 전문교육과정을 운영하며 대전의 산업 성장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겠다는 취지다.
  한남대는 6월 29일부터 7월 27일까지 한남대 인사례 교양동 취·창업 훈련실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소셜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개발, 실전 팀 프로젝트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배우게 되며 기업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블로그 마케팅 기법, SNS 용도별 활용법, 시장 조사와 고객 분석 노하우, 숏폼 활용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전 분야를 실습 할 수 있다.
  또 7월 3일부터 7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제약 바이오 품질분석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제약바이오 분석 장비를 이용한 의약품 공정 이론, 실습은 물론 품질분석 직무 등을 교육하며 우수 제약회사 현직자 멘토링을 통한 실전도 익힐 수 있다.
제약바이오 품질분석 전문가 과정은 바이오의약품과 미생물, 환경모니터링, 배지조제 등 바이오의약품의 기본지식은 물론 바이오의약품의 제작과정, 공정등을 자세히 실습할 수 있다.
  한남대는 이밖에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QA/QC 품질관리 시험자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제약 QA/QC 품질관리자의 직무를 이해하고 기초시험 도구 이론, 실습은 물론 우수제약기업 현직자의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이들 전문가 교육과정을 통해 한남대는 대전 미래핵심 전략 산업들에게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취업희망자들에게 지역특화 직무교육을 제공해 적극적인 취업을 지원하겠다는 목표다.
  한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성광 센터장은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 지역 청년들을 선발해 대전의 미래핵심 전략 사업과 연계한 전문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akaoTalk_20221208_114918691.jpg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