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한남

[대덕넷] IPP형 일학습병행제 참여 대학생, 기업에서 실무도 공부도 '척척'

작성일 2017-12-21 15:17

작성자 장효진

조회수 1009

수정

"참 탐나는 학생들이에요. 곧 평가가 있는데 기다려지네요."
 
일에 한참 열중하는 학생들을 바라보던 명기범 팀장은 말했다. 여학생은 능숙하게 엑셀 표를 다듬고, 남학생은 편안한 목소리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명 팀장이 근무하는 회사는 셀프세차장 전문 솔루션업체 이건테크(대표 이경순). 2005년 셀프세차장 시공사업을 시작해, 셀프세차에 관한 장비와 설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이 분야 강소기업으로 떠올랐다. 최근 여가가 접목된 토털 세차문화 서비스를 선도하면서 본격적인 일류 브랜드 구축에 나섰다.
 
주 사업은 셀프세차장을 운영하려는 창업주들에게 시공부터 마케팅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부대사업으로 세차 용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현재 전국 260개 지역점이 가동 중으로 "새로운 브랜드 서비스가 출시돼 사세가 폭등하는 시기"라고 명 팀장은 설명했다.
 
"이렇게 시장이 막 일어나기 시작할 때 인재가 중요합니다. 저희는 직접 인재들을 키워 핵심인재로 성장시키자는 취지로 일학습병행제를 진행해 왔어요. 2015년, 2017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기사 보기
http://www.hellodd.com/?md=news&mt=view&pid=63618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