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 제도를 시행하오니, 부득이하게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해야 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내에 신청 바랍니다.
1. 기간 : 2019. 6. 13.(목) 09:00 ~ 14.(금) 21:00
2. 대상 : 수강능력부족, 적성의 부적합, 착오신청, 참여 불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해당 교과목의 수강 취소 희망자
3. 신청방법 : HI-Portal 로그인>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등록>계절학기수강취소및환불신청>취소희망과목의 수강취소 버튼 클릭
※ 수강취소 교과목은 복원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숙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 과목 변경 및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함을 유의
나. 취소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절대 불가함을 반드시 유의하고 신중하게 취소 신청 할 것 (취소 교과목 복원 불가)
다. 환불금액은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 된 기본 계좌로 환불 됨
□ 문의내용별 문의처
가. 수강취소 관련 문의 : 학사관리팀 수업담당 (042-629-7247)
나. 환불 절차 및 소요 기간 문의 : 경리팀 등록담당 (042-629-7273)
다. 온라인 강좌 수강에 관한 기본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 온라인 강좌 담당 (042-629-7975, 8369)
2019. 6.
교무연구처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