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계절학기] 2019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시행 안내

작성일 2019-06-13 14:10

작성자 김현민

조회수 3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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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 제도를 시행하오니, 부득이하게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해야 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내에 신청 바랍니다.


1. 기간 : 2019. 6. 13.(목) 09:00 ~ 14.(금) 21:00

2. 대상 : 수강능력부족, 적성의 부적합, 착오신청, 참여 불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해당 교과목의 수강 취소 희망자

3. 신청방법 : HI-Portal 로그인>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등록>계절학기수강취소및환불신청>취소희망과목의 수강취소 버튼 클릭

   ※ 수강취소 교과목은 복원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숙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 과목 변경 및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함을 유의

 나. 취소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절대 불가함을 반드시 유의하고 신중하게 취소 신청 할 것  (취소 교과목 복원 불가)

 다. 환불금액은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 된 기본 계좌로 환불 됨
 

□ 문의내용별 문의처

  가. 수강취소 관련 문의 : 학사관리팀 수업담당 (042-629-7247)

 

  나. 환불 절차 및 소요 기간 문의 : 경리팀 등록담당 (042-629-7273)

  다. 온라인 강좌 수강에 관한 기본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 온라인 강좌 담당 (042-629-7975, 8369)

 

    

2019.  6.

교무연구처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