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8-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학부생)

작성일 2018-08-13 15:52

작성자 권순재

조회수 11259

수정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등록금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등록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대상 : 현재 미등록인 학부재학생    

  ▲ 신청기간 : 2018. 08. 14(화) ~ 08. 24(금)    

  ▲ 신청방법 : 하이포털 – 통합/학사 – 등록    

  ▲ 납부기간(신청시 분할납부 횟수 선택 가능)    

    - 1차 : 2018. 09. 03(월) ~ 09. 04(화)    

    - 2차 : 2018. 10. 01(월) ~ 10. 02(화)    

    - 3차 : 2018. 10. 29(월) ~ 10. 30(화)    

    - 4차 : 2018. 11. 19(월) ~ 11. 20(화)    

  * 매 회차별 분할납부 고지서를 조회해서 등록금 확인 후 납부(회차별 금액 다름)  
* 회차별 납부기간내 미납시 미등록에 따른 학적처리(제적) 대상
    

  ▲ 납부방법 : 등록금고지서 (분할납부용) 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학부생만 가능)    

  ▲ 고지서 출력 : 2018. 08. 27(월) 13:00부터 (예정)
    

  ▲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후 신청)    

  - 신청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능 함(기간내 온라인 직접 신청)    

  - 회차별 분할납부 기간 내에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및 학칙에 의거 처리

  - 분할납부 진행 중 전액납부로 변경 불가    

  - 분할납부 신청자가 학기 중 휴학할 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해야 휴학신청 가능

  - 분할납부 진행 중에는 국가장학금이 일시적으로 지급중지 됨(국가장학금은 해당학기 등록금을 완납한 시점에 지급가능)    

  -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기간에 꼭 복학신청을 해야 함    

  - 분할납부를 신청하더라도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꼭 수강신청을 해야 함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