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

작성일 2017-09-01 09:30

작성자 민유미

조회수 7584

수정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안내하오니 기간을 정확히 확인하시어 수강신청 변경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17.09.01.(금) ~ 09.07.(목), 매일 10:00 ~ 21:00
2. 접근경로 : 2017년도 2학기 수강신청을 위한 임시 홈페이지 > 학부전용 수강신청

3. 정정방법 : 위 임시 홈페이지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정정(신청 및 취소)
4. 유의사항  
가. 개강 후 진행되는 '수강과목 취소기간'(9.18.~20.)에는 수강인원이 폐강기준에 해당될 경우 포기가 불가능 합니다.  
나. '수강과목 취소기간' 내 포기한 학점은 학점세이브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 위와 같이 '취소기간' 운영원칙과 학점세이브를 유의하여, 수강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정정기간에 미리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2017-2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문 1부. 끝.

 

2017. 09.

 

교무연구처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