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재입학] 2017-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작성일 2017-06-16 16:47

작성자 김현민

조회수 3365

수정


2017-2학기 재입학 시행 관련 안내 내용을 게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본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재입학 신청 대상

   : 경제적, 신체적 사유, 군입대시 학적절차 미이행 등으로 제적 또는 자퇴한 자 중 재입학을

     희망하는 자

    

2. 세부일정

  (1) 신청일시 : 201773() ~ 717() 평일 09:00 ~ 17:00까지

  (2) 신청방법 : 재입학신청서(성적증명서 포함) 출력 후 내용을 작성하여 학사관리팀으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재입학원서를 제출하기 전에 신청서 좌측 상단의 <소속 학과장> <소속 단과대학장> 확인서명을 반드시 날인 받아야 합니다.


3. 제출서류

 

   (1) 재입학원서 1부 (붙임자료)

 

   (2) 성적증명서 1부 (최근1개월 이내 발행본에 한 함)

 

      ※ 학교홈페이지 “인터넷 제증명 발급” 또는 학사관리팀 內 자동증명발급기에서 출력가능

 

            4. 접수처 : 한남대학교 본관1층 학사관리팀 / 학적담당자 (☎042-629-7248)

 

    

 

5. 지참물 (재입학원서 작성 시 준비물)

 

   (1) 반명함판 사진 1매 (재입학 원서 부착용)

 

   (2) 본인 및 보호자 도장 (재입학 원서 직인 날인용)

 

   (3) 성적증명서 1부 (제출용)

 

    

 

6. 기타 유의사항

 

(1) 재입학은 전체 입학정원의 여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적당시 학년 이하의 학년에 허가

 

    (학칙 제18조)하되 교무위원회에서 심사 후, 재입학 승인자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 사범계열은 해당학과의 여석이 있는 경우라도 재입학 선발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2) 재적하였던 학과(전공)의 동일학년 이하에 2회에 한하여 재입학 지원이 가능합니다.

 

(3) 등록금 납부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 학적담당자에게 납부여부를 통보하여 복적처리를 최종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액 및 등록금 납부 절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경리팀 (☎042-629-72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재입학 허가 후 기한내에 등록 및 복적 절차를 이행하여 수강신청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은 학생 본인이 해당학년 신청기간에 온라인을 통해 직접 수강신청 하여야 합니다.)

 

(6) 재입학 허가를 받은 첫 학기에는 최고 21학점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7) 재입학 허가를 받은 학생은 첫 학기에 모든 휴학이 불가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재입학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학사관리팀 학적담당 (042-629-72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6.

 

교  무  연  구  처  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