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작성일 2017-08-22 14:59

작성자 이창욱

조회수 4956

수정

2017-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학부생)

    

  ▲ 신청대상 : 현재 미등록인 학부재학생

  ▲ 신청기간 : 2017. 08. 16(수) ~ 08. 25(금)

  ▲ 신청방법 : 하이포털 – 통합/학사 – 등록

  ▲ 납부기간(신청시 분할납부 횟수 선택 가능)

    - 1차 : 2017. 08. 31(목) ~ 09. 01(금)

    - 2차 : 2017. 10. 12(목) ~ 10. 13(금)

    - 3차 : 2017. 11. 02(목) ~ 11. 03(금)

    - 4차 : 2017. 11. 30(목) ~ 12. 01(금)

  * 매 회차별 분할납부 고지서를 조회해서 등록금 확인 후 납부(회차별 금액 다름)

    

  ▲ 납부방법 : 등록금고지서 (분할납부용) 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학부생만 가능)

  ▲ 고지서 출력 : 2017. 08. 28(월) 13:00부터 (예정)

    

  ▲ 유의사항

  - 신청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능함(기간내 온라인 직접 신청)

  - 분할납부 기간 내에 분납금 미납 시 분할납부 승인이 취소 및 학칙에 의거 처리

  - 학기 중 휴학할 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해야 함

  - 분할납부 진행 중에는 국가장학금이 일시적으로 지급중지 됨(국가장학금은 해당학기 등록금을 완납한 시점에 지급가능)

  -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기간에 꼭 복학신청을 해야 함

  - 분할납부를 신청하더라도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꼭 수강신청을 해야 함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