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입니다.
1) 신 청 : 2월 14일(화) 12:00 ~ 24일(금), 하이포털 통합/학사, '등록' 메뉴 이용
* 분할납부 횟수 선택 가능
2) 1차 납부기간 : 3월 2일(목) ~ 3일(금)
3) 2차 납부기간 : 4월 6일(목) ~ 7일(금)
4) 3차 납부기간 : 5월 11(목) ~ 12일(금)
5) 4차 납부기간 : 6월 1일(목) ~ 2일(금)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학번으로 조회)
4) 유의사항
가. 등록금을 완납해야 휴학이 가능함
나. 분할납부 기간 내에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할 경우 학칙에 의거 처리됨
다.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기간에 꼭 복학신청을 해야 함
라. 분할납부를 신청하더라도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꼭 수강신청을 해야 함
* 2017학년도 신/편입/재입학생과 직전학기(2016-2학기)에 분납 신청 후 기한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 및 대학원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1차,2차,3차,4차 기간 전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조회해서 납부해야 합니다.
* 문의 : 사무처 경리팀(042-629-7273~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