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6학년도 2학기 학부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16-08-11 16:00

작성자 정지용

조회수 5040

수정

2016학년도 2학기 학부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8
월 10일(수) ~ 12일(금)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대 상 : 학부 재입학 승인자

고지서 인터넷 출력 클릭 


2. 납부방법

 ▲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국민은행에서 개설된 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등을 이용
 ▲ 고지서를 지참해서 국민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3.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경리팀으로 문의(인터넷으로 납부 여부 확인 가능)
 ▲ 국민은행 홈페이지(공과금-대학등록금)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납부 후 학사관리팀에 전화(629-7248)하여 복적처리 요청할 것.



4.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학사관리팀에 영수증을 제출하거나 납부 여부 확인을 해야 복적처리됩니다.
 ▲ 문의

구분

등록금

수강신청

휴․복학

장학금/학자금

전화번호

042-629-7273,4

042-629-7246,7

042-629-8103

042-629-7260, 8355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 학사 Q&A 이용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