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6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2차 공지

작성일 2016-03-22 08:50

작성자 정지용

조회수 3058

수정

2016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2차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기 간 :
4월 4일(월) 09:00시 ~ 6일(수) 17:00시까지

2. 대 상 : 3월 중 학부 분할납부 1차 납부자에 한함

3. 방 법 : 분할납부 2차 고지서 확인 후 국민은행 창구를 방문하거나 가상계좌 입금

4.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 기간 내 미납 시 분할납부가 취소됩니다.
  나. 금액을 수정하거나 전액을 납부하기 원하는 경우 경리팀으로 문의바랍니다.
  다. 휴학/자퇴를 원하는 경우 전액을 납부해야 가능합니다.
  라. 3차 납부 기간은 5월 2일(월)~4일(수) 입니다.

5. 문 의 : 경리팀(042-629-7273~4)


고지서 인터넷 출력 클릭  (학번으로 조회)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