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작성일 2014-08-14 17:02

작성자 윤영석

조회수 4270

수정
201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입니다.


1) 신 청 : 8월 18일(월) ~ 29일(금), 하이포털 통합/학사, '등록' 메뉴 이용

2) 1차 납부기간 : 9월 12일(금) ~16일(화)

3) 2차 납부기간 : 10월 13일(월) ~ 15일(수)

4) 3차 납부기간 : 11월 10일(월) ~ 11월 12일(수)

고지서 인터넷 출력 클릭 

4) 유의사항
  가. 등록금을 완납해야 휴학/자퇴가 가능함
  나. 분할납부 기간 내에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할 경우 학칙에 의거 처리됨
  다.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기간에 꼭 복학신청을 해야 함
  라. 분할납부를 신청하더라도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꼭 수강신청을 해야 함


* 2014학년도 신/편입생 및 이번학기 장학금 수혜자(국가장학금 포함)와 직전학기에 분납 신청 후 기한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1차,2차,3차 기간 전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조회해서 납부해야 합니다.

* 문의 : 사무처 경리팀(042-629-7273~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