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4-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작성일 2014-07-09 11:04

작성자 조현일

조회수 3577

수정

 2014-2학기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4.07.09(수) ~ 2014.07.31(목)/09:00~17:00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임. 
• 제출서류 : 1) 재입학원서 1부.
             2) 반명함판 사진 1매
             3)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4) 본인 및 보호자 도장
• 신청방법 : 재입학원서를 출력하여 작성한 후 반명함판 사진을 부착하고 본인 및 보호자 도장을 날인해서 소속학과장 및 대학장 서명을 받아서 학사관리팀으로 직접 제출
• 재입학 승인자 발표(예정) : 2014.08.11(월)
• 재입학생 등록기간 : 2014.08.12(화) ~ 2014.08.14(목)
  재입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한 후 학사관리팀으로 방문 또는 전화(042-629-7248)로 복적처리 요청을 하여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재입학생 수강신청
 - 2014.08.18(월) : 4학년
 - 2014.08.19(화) : 3학년
 - 2014.08.20(수) : 2학년
 - 2014.08.21(목) : 1학년
 - 2014.08.22(금) : 전체학년
• 2014-2학기 재입학 승인을 받은 학생은 학사관리팀 성적담당자(042-629-7920)와
졸업이수학점 및 교육과정을 상담 받은 후 수강신청을 하셔야 졸업에 차질이 없습니다.
• 사범계열 학과로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적담당자(042-629-7248)에게 상담을 받은 후 해당학과의 재입학 여석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관리팀 학적담당(042-629-72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07. 09


교 
무 연 구 처 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