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13-12-09 14:15

작성자 윤영석

조회수 3966

수정

201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12월 11일(수) ~ 13일(금), 3일간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대 상 : 학부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자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12월 9일(월) 12시 이후부터 가능)

2. 납부방법

 ▲ 고지서를 출력해서 국민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가상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학교 직접납부 불가)
 

3.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하이포털에서 납부 내역 확인 및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이포털 로그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아래의 인터넷 주소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kbstar.com/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4.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문의 : 경리팀(629-7273)

5. 납부 후 수강포기 및 환불신청
 ▲ 12월 16일(월) ~ 18일(수), 학사관리팀에서 가능여부 확인 후 경리팀에 방문 신청(납부한 자에 한함)
 ▲ 수강취소 시 폐강의 우려가 발생하면 취소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학사관리팀에 먼저 문의하기 바랍니다.
 ▲ 12월 20일,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