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1학기 학부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2월 15일(금) ~ 21일(목)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대 상 : 학부 재입학 승인자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2. 납부방법
▲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국민은행에서 개설된 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
▲ 고지서를 지참해서 지정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시 복적처리를 위해 학사관리팀으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042-629-7248, 인터넷으로 납부 내역 확인 가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