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기간 연장)

작성일 2011-12-05 13:35

작성자 조성기

조회수 3221

수정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및 환불 신청에 대한 안내입니다.

1. 등록금 납부
    가. 기간 : 2011년 12월 6일(화) ~ 9일(금)
    나. 은행 : 농협중앙회 전 지점
    다.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방문, 가상계좌로 이제(인터넷/텔레뱅킹 등)
    라. 고지서 출력 : 하이포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화면 우측상단)
                            12월 6일(화) 9시 이후 출력 가능

    ※ 고지서가 없어도 농협 창구에서 학교/학번 확인 후 납부 가능


2. 등록금 환불 신청 
    가. 기간 : 2011년 12월 6일(화) ~ 14일(수)
    나. 방법 : 본관 1층 경리팀 방문하여 신청
    다. 환불일자 : 신청 마감 다음주 금요일 예정

기타 계절학기 수강관련 문의는 학사관리팀(629-7246~7), 납부/환불 관련 문의는 경리팀(629-7273)으로 연락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