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및 환불 신청에 대한 안내입니다.
1. 등록금 납부
가. 기간 : 2011년 12월 6일(화) ~ 9일(금)
나. 은행 : 농협중앙회 전 지점
다.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방문, 가상계좌로 이제(인터넷/텔레뱅킹 등)
라. 고지서 출력 : 하이포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화면 우측상단)
12월 6일(화) 9시 이후 출력 가능
※ 고지서가 없어도 농협 창구에서 학교/학번 확인 후 납부 가능
2. 등록금 환불 신청
가. 기간 : 2011년 12월 6일(화) ~ 14일(수)
나. 방법 : 본관 1층 경리팀 방문하여 신청
다. 환불일자 : 신청 마감 다음주 금요일 예정
기타 계절학기 수강관련 문의는 학사관리팀(629-7246~7), 납부/환불 관련 문의는 경리팀(629-7273)으로 연락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