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LF CREATIVE FESTIVAL> (~5/8)
■ 공모주제
마케팅/디자인 부문 선택 후, 부문 내 주제 중 택 1 하여 작품 접수
[마케팅 부문]
주제1) 기업 CSR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미래 생활 문화 기업’ LF의 CSR 전략을 제안하세요
주제2) 브랜드 홍보
LF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당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세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활용 전략 등)
[디자인 부문]
주제1) 패턴/모티브 개발
LF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당 브랜드의 컨셉과 타겟 분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패턴/모티브를 개발하고 상품/매장 활용 아이디어를 제안하세요.
주제2) 신규 라인/아이템 제안
L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려하여, 보유 브랜드의 신규 라인 또는 아이템을 제안하세요.
■ 제출형식
[마케팅 부문] 파워포인트(PPT, PPTX), PDF
[디자인 부문] JPG, 파워포인트(PPT, PPTX), PDF
[공통] 분량: 20장 내외, 10MB 이하
■ 응모자격
국내 • 외 대학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팀 단위 참가 가능 (마케팅: 2인 이하 1팀/ 디자인: 1인 1팀)
■ 진행일정
[Creative Class] 패션 전문가 강연 및 공모전 설명회 : 3월 말 ~ 4월 초
[Creative Pitch]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 접수 기간 : 4.1 (수) ~ 5.8 (금)
- 예선 합격자 선발 : 5.15 (금)
- 본선 프레젠테이션 : 5.20 (수)
- 최종 수상자 발표 : 5.22 (금)
[Creative Camp] LF와 함께하는 워크숍 : 5.29(금)~5.31(일)
[Creative Week] 해외지사 방문 및 해외탐방 : 7월 중
[Creative Networking] 시상식 : 8월 중
■ 수상 특전
- 해외탐방 (LF 해외지사 방문 및 패션 명소 탐방)
- LF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점 부여
- 100만원 상당의 LF 브랜드 의류 지원
※진행 일정 및 해외탐방 세부 내용은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lfcf.co.kr)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lfcreativefestival)를 참고하세요.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