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0 - 822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2학기 공간조정에 따른 도장공사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관련서류로 갈음
나. 입찰 일시 : 2020.09.14., 오후 2시 대학본관 1층 입찰실(114호)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를 대전광역시인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도장공사 또는 시설물유지보수업 표기 업체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공사 위치 및 내용 :
한남대학교 본교(오정동) 소속 7개실에 대한 도장공사
가. 수성페인트 2회(5개실 천정 포함)
* 중앙도서관 1층 로비는 기존과 동일한 재료(낙서방지용)로 진행한다.
* 사범대 201호, 230호는 출입문 포함
* 사범대 230호 앞 복도 벽체 도장 포함(15m*2.6)
나. 걸레받이 조합페인트
* 기존 벽체 크랙이 있는 경우 보수 포함 한다,
** 도장에 필요한 보양공사를 포함 한다
*** 도장공사 완료 후 청소하는 것으로 한다.
**** 입찰공고일 기준 공실이나 일부 실에 미이동 기구집기를 조정하는 것을 포함한다.
5.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주현영(042-629-7296)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0번째 “입찰정보”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