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0 - 999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중앙도서관] 정보시스템관리팀 칸막이공사등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관련서류로 갈음
나. 입찰 일시 : 2020.10.06., 오전 10시 대학본관 1층 입찰실(114호)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시설물유지보수업 등록 업체
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공사 위치 및 내용 :
1) [중앙도서관] 정보시스템관리팀 칸막이공사
가. SGP판넬 75T, A,C타입(유리포함), 지정색, 대상 면적 7M*3M
나. SD도어(0.9*2.1) 1개소 및 현관정등 부속철물 포함
2) 공과대 1108호 원상복구공사(3.6*7.2*3)
가. 철거공사 : 목제칸막이, 책장, 출입문등
나. 도어공사 : SD 도어 설치(부속철물 포함), 도어상부 강화유리5MM 시공
다. 철부면 위 MDF 12T 붙이기 및 바탕정리(올퍼티)
라 천정 전등부위 보수(5개소), 천정점검구 설치 600*600 1개소
바. 도장공사 : 수성페인트 2회, 벽, 천정, 걸레받이 포함, 문틀 포함
5.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주현영(042-629-7296)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0번째 “입찰정보”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