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 기간 및 장소
가. 기 간 : 2018. 12. 12(수) ~ 12. 14(금), 3일간
나.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다. 대 상 : 학부 계절학기 수강신청자
★ 고지서 인터넷출력 :
→ https://unihints.hannam.ac.kr/haksa/portal_home.jsp?goTo=deungrok
(12월 10일(월) 부터 가능)
2. 납부 후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 2018.12. 20(목) ~ 12.21(금)
▶ 학생 본인이 위 기간내 하이포털에서 환불신청
▶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반드시 확인 : 클릭
▶ 등록금 환불은 2018년 12월말 또는 1월초에 시행할 예정입니다.
3. 납부방법
가. 고지서 출력 후 국민은행 창구 납부
나.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가상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 인터넷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학교 직접납부 불가)
4.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하이포털에서 납부 내역 확인 및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이포털 로그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아래의 인터넷 주소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kbstar.com/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5.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
- 계절학기 수업 문의(학사관리팀) : 629-7247
- 온라인 강의 문의(교수학습센터) : 629-7975, 8369
- 등록금 문의(경리팀) : 629-7273, 727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