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제안제도 시행 및 접수 안내

작성일 2021-07-12 17:13

작성자 강영창

조회수 5220

수정
□ 추진 배경 및 목적 - 대학 재정 위기 극복을 위한 구성원 참여 확대 - 구성원의 창의적 의견과 제안 발굴을 통한 행정 효율화 및 재정 건정성 향상 등 □ 공모 관련 사항 - 참가 자격 : 본교 교수, 직원, 조교 (공동 제안 가능) - 제출 기한 : 2021.07.23.(금)까지 - 공모 내용 : 대학 재정위기 극복 및 대학 발전에 관한 사항 등 (붙임 참조) - 제출 방법 : 첨부된 정책제안서를 활용하여 메일 (plan@hnu.kr) 또는 공문 (수신:기획예산팀) 제출 - 포 상 : 채택된 제안은 20~50만원 상품 또는 기타 포상 실시 ※ 채택 제안의 실행을 통해 탁월성이 입증된 경우 추가 포상 실시 예정 - 문의 사항 : 기획조정처 기획예산팀 문의 (042-629-8049 / 7238) - 기타 사항 붙임 참조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